본문 바로가기

푸드레시피

쿠지라이식라면 요리 색다르게 먹어봐요!

쿠지라이식라면에 대해 아시나요? 쿠지라이식라면은 볶음 라면이라 생각을 하시면 돼요. 예전에 라면 볶음밥 레시피에 대해서 알려드린적이 있어요. 이번에도 라면으로 만들어 보는 이색 라면 요리랍니다.

쿠지라이식라면 요리 색다르게 먹어봐요!

쿠지라이식 만드는 시간 : 20분

요리 난이도 : 하

1인분 기준의 라면 요리입니다.

쿠지라이식라면 만들기 재료로는 라면과 계란 1개면 됩니다. 라면은 본인이 좋아하고 원하는 라면이면 됩니다. 전 집에 안성탕면 밖에 없어서 안성탕면으로 만들었어요.

후라이팬에 물 1컵 부어주세요. 물은 조리하다가 부족하면 더 넣어도 됩니다. 그리고 쿠지라이식라면을 할 때 냄비는 20-24cm 정도짜리 준비해주세요. 후라이팬이 너무 넓으면 조리할 때 좀 불편해요. 

물이 끓으면 면과 스프를 넣어 줍니다. 스프는 반개만 넣어 주세요. 건더기가 있는 라면이라면 건더기도 함께 넣어 주세요.

쿠지라이식라면을 만들기 위해 젓가락으로 라면과 스프를 잘 풀어 주세요. 라면이 잘 풀어지면

계란 1개를 올리고 

재빠르게 뚜껑을 덮어줍니다. 쿠지라이식라면 이제 1분만 더 기다려 주시면 완성이예요. 전 냄비 뚜껑을 못찾아서 급하게 보이는걸로 덮어버렸네요.ㅋㅋㅋㅋ

 이렇게 해주시면 계란은 딱 반숙이 됐을 텐데요.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볶음라면과 함께 드시면 담백하고 좋아요. 이색 라면 요리였던 쿠지라이식라면

여러분도 오늘은 쿠지라이식라면으로 색다른 라면 요리 즐겨보시길 바래요.


신라면 볶음밥 만들기 / 이색 라면요리
요즘 라면 볶음밥이 인기가 많죠. 간단한 재료와 짧은 시간내에 만들어 낼 수 있어서 간단 요리로 각광받고 있는데 오늘은 라면 볶음밥 레시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어떤 라면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이름은 달라지..
london36.tistory.com